Home

toggle_btn
게시글 검색
GT-C규소코팅,쿼츠코팅후 주위사항
카프라이즈 조회수:881 118.36.36.37
2009-09-01 14:29:14
고객님께서 아끼시는 자동차를 오랫동안 깨끗하게 타시기 위해서 다음의 안내 말씀을 꼭 읽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1. 글라스 코팅 시공후 24시간이 경과하기 전까지는 수돗물 등으로 적시지 않도록 하여 주십시오. 수돗물에 포함되어 있는 염소, 석회 등 이 얼룩을 발생시키는 원인을 제공합니다. 만일 젖어버린 경우에는 부드러운 천으로 깨끗이 닦아 주시고 시공점에 오셔서 상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글라스 코팅 시공후 피막이 경화될 때 까지의 1개월간은 기계 세차를 하지 말아주십시오. 또 피막이 경화된 후에라도 본 제품은 세차기계의 브러쉬 흠집까지는 방지하지 못하므로 손세차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3. 글라스 코팅 시공 후 왁스나 폴리머 등의 시공은 삼가 하여 주십시오. 물떼 등이 끼는 원인이 됩니다.

4. 글라스 코팅 시공 후라도 평상시의 수세 손질은 수시로 행하여 주십시오. 소중한 자동차도 손질을 하지 않으면 손상이 빨라집니다. 또한 날린 돌가루, 염해, 약품, 매연, 산성비 등 외적 화학적인 요인에 기인하는 손상은 완전히 방지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충돌 등으로 인한 손상, 수리, 튜닝, 교환 등이 생기는 경우에는 재시공이 필요하게 됩니다. 이 경우에는 시공하신 취급점과 상담하여 주십시오.

댓글[0]

열기 닫기